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오락실 게임장에 인형뽑기 기계가 새로들어와서

 

여러가지를 뽑아 보았는데요.

 

이상하게 엄청 잘 뽑히는것 같습니다.ㅎㅎ

 

몇년전만해도 큰인형을 뽑고싶어서 돈을 넣으면

 

항상 뽑지도 못하고 돌아가기만 반복할뿐이었는데,

 

동네 인형뽑기방이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몰라도 엄청나게

 

 

 

잘 뽑히네요.^^

 

아래 뽑은 인형들을 한번 둘러 보도록 할께요.^^

 

 

 

 

이 인형이 무지? 맞죠? 무지라고 하던데 ㅎㅎ

이름 참 기발하네요.^^

 

 

 

 

이 인형은 알고 있죠.~! ㅋㅋ

라이언 입니다.

 

 

아직 인기중인지 몰라도 이넘들도 사람들이 아직은 좋아하는것 같더라구요.

 

 

 

피치~! 의외로 사람들이 피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것을 어떻게 알고있느냐면

 

사실 제가 인형을 매일 뽑기를 하지만

 

집안에 계속 쌓이다보니 관리도 안되고 나눔을 하기엔 아깝고해서

 

중고제품이라 생각하고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인형뽑기에서 뽑은 인형이기에

 

새제품 가격을 올리면 도둑놈이고

 

중고상품이라 생각되기에 큰인형을 1개에 2000~3000원에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ㅎㅎ

 

집안에 계속 쌓이면 처분도 어렵고 쓸만한곳도없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저는 뽑을때는 엄청 기분이 좋고 스트레스가 확~! 날라가는데

 

막상 집에오면 어디다가 놓지?? 하고 생각이되네요^^;;

 

하지만 앞으로 뽑기는 계속 될 것입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