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

파리바게트 신메뉴 "통팥모찌"

딸기맛쿠키 2017. 2. 12. 23:46

안녕하세요^^ 저는 빵을 엄청나게 대박으로 좋아하는 빵순이입니다. 여기서..다알려버렸어..윽. 아무튼 빵을 엄청 좋아해서 신랑이랑 가끔 파리바게트에 가는데요!! 정말 파리바게트만 가면 거기빵 다 쓸어오고 싶은생각이 갈때마다 든답니다. 하하 아무튼 이번에 갔더니 신메뉴가 나와있더라구요? 바로 모찌모찌 그것도 통팥모찌!! 모짜하면 정말 쫀득쫀득 부들부들 입안에 한가득!! 이라는 단어가 생각나요. 저만그런가요? 하하 아무튼 이번에는 통팥모찌를  소개해 드릴께요!! 잘보셔야 해요!!





 

 

이렇게 하얀아이들이 나를데리고가거라!! 하고 부르고 있는것 같네요 하하하 그래서 안데리고 올 수 없었어요!! 신랑이랑 저랑 맛이라도 한번보자!! 라는생각에 두개 들고왔어요!! 1개당 가격은 700원 착한가요?? 500원이였음 더 좋았을껄!!하하

 

 

뽀얀색을 드러내고있는 모찌를 보세요! 그냥 눈으로만 봐도 진짜 말랑말랑 할것같죠?? 얼른만져보기위해 성급하게 손으로 들고 사진을 찍으려고 했더니 신랑이 내려놓고 찍으라고 정신못차라는 저를 얼른 발견했나봐요!!ㅋㅋ





그래서 얼른 내려놓고 찍은사진입니다. 모찌모찌하지요??ㅎㅎ

 

 

모찌를 뒤집어 봤더니! 뒤엔 노릇하게!! 뒷면만 보고 호떡인줄알알어요!! 얼른 먹어보기위해 꾹꾹 눌러보았더니 진짜 말랑말랑해요.. 진짜 부들부들하고 2~3살 애기 피부 만지는 느낌이랄까요??너무 부드러워서 먹기 아까웠어요..

 

한입 먹었더니 우왕~~쫀득쫀득하다!! 맛은 약간 그 깨찰빵맛이 조금 났어요!!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또!! 사먹을 생각있습니다!! 엄청많습니다! 다음에 가면 사먹을래요!! 글고 팥은 좀 적어서 그런지 많이 나지 않아서 팥안좋아 하시는분들도 쉽게 먹을 수 있을 그런맛이였어요!! 꼭!!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