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뇽하세요! 초콜릿 좋아하시나요?? 저~~번에 초콜릿 선물을 받아서 먹어봤는데 정말정말 맛있어서요ㅋㅋ 소개해 드리려구요 ㅋㅋ저희 엄마도 초콜릿 좋아하시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초콜릿 진짜 좋아하시 거든요 아몬드들어 간거요 ㅋㅋ 진짜 맛있는 초콜릿 리뷰 들어갑니다!!ㅋㅋ





3가지 종류인데 2가지만 리뷰할께요 ㅋㅋ1개는 이미 먹어본건데 ..사진을 안찍었어요.

 

 

자 이렇게 3가지 종류인데요 ㅋㅋ

녹차/티라미슈/티라미슈(화이트초콜릿) 입니다!!녹차는 예전에 먹어봐서 안먹구 티라미슈 2종류만 먹어봤는데 리뷰해드릴께요 ㅋ

 

 

봉지는 똑같은데 글씨색만 다르죠 ?? 흰색글씨가 화이트 같지만 위에 검은글씨가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간 티라미슈랍니다 ㅋㅋ 색보고 헷갈리시면 안돼요!! ㅋㅋ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있는 봉지를 깠더니! 이렇게 겉에는 코코아파우더가 발라져 있네요 ㅋㅋ





한입 앙 먹었더니!!

 

 

으아~~ 화이트초콜릿 진짜 맛있어요 ㅋㅋ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은맛!! 자꾸생각나게 하는 맛입니다 ㅋㅋ

 

 

이번에는 티라미슈 밀크초콜릿 입니다 모양은 똑같죠?? 색두요ㅋㅋ 하지만 한입 먹으면!!

 

 

안에는 이렇게 밀크초콜릿이!! ㅋㅋ 이것도맛있긴한데 제입맛에는 화이트 초콜릿이 더 맛있고 더 당기더라구요 ㅋㅋ 한자리에서 몇개를 까먹었는지 몰라요 ㅋㅋㅋㅋㅋ





초콜릿 좋아하시는분 계시면 꼭 사서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