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

오!감자 "양념치킨맛" 후기

딸기맛쿠키 2017. 6. 30. 23:58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무지하게 더웠던것 같네요 ㅋㅋ저는 직장에서 행사가 있어서 더 힘들고 더 더웠던 하루였던것 같아요. 시간이 정말 빠르긴 한가봐요. 벌써 7월이 다가온거 보면요 ㅋㅋ어제가 2017년 시작한 1월 같은데.. 벌써 ㅠㅠ 시간이 너무 빨랐도 속짱해요 ㅠㅠ 나이가 한살 더 먹어야 한다는 증거잖아요..ㅋㅋ





자 그래서 오늘은 과자하나 리뷰하려고 합니다 ㅋ 친구가  이과자가 나왔는데 먹어봤냐며 극찬을 하길래 ㅋㅋ 뭐 얼마나 맛있길래 저러나 하고 사봤어요 ㅋㅋ

 

 

바로 이과자 입니다!! ㅋㅋ오감자!! 양념치킨맛! 이거 진짜 맛있다고 딱 맥주안주라고 얼마나 먹어보라서 극성인지 ㅋㅋ 제가 먹어봤어요 ㅋㅋ 먹기전에 사진을 찍어야겠죠??ㅋㅋ

 

 

성분들도 꼼꼼히 봐야겠죠 ?? 어떠한 영양가들이 들어있는지ㅋㅋ 어짜피 군것질이라 몸에 좋진 않겠지만 ㅋㅋ





그래도 ㅋㅋ 먹기전에 이렇게 찍어주는게 과자의 대한 예의가 아닐까요 ㅋㅋ뭐라는거야 난 ㅋㅋ

 

 

이것도 역시 질소포장 ㅋ 엄마!! 질소를 샀더니 과자를 줬어!! ㅋㅋ 하는 그질소 ㅋㅋ

 

 

가장 궁금하신것 바로 맛!!! ㅋㅋ 맛은 뭐..그냥그래요 ㅋㅋ 뭐 진짜 맛있다!! 이런거아니고 ㅋㅋ 그냥 ...음 먹을만 하네 ㅋㅋ근데 ㅋㅋ 내돈주고 사먹지 않을 맛 ㅋㅋㅋ 뭐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 ㅋㅋㅋ 그쵸 ??ㅋㅋ





제입맛에는 안맞았다는 그런이야기 ㅋㅋㅋ 궁금하신분들은 드셔보세요 ㅋㅋ 근데 맥주에는 괜찮은 안주같습니다 ㅋㅋ 간단하게 먹기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