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오늘은 즐거운 주말입니다!! 한주동안 엄청힘들고 고생했는데 주말이오니 너무너무 좋네요 ㅋㅋ 벌써6월 한주가 지나가고 7월! 이제 7월은 장마로인해 비가 주룩주룩 엄청오겠죠??이번기회에 장화를 마련해야하나 ㅋㅋ 장화 신고 다녀야 할것같은데 말이예요 ㅋ오늘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를 리뷰하려고합니다! ㅋ 저번에 신랑이랑 길 지나가다가 발견한건데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자 해서 샀지요ㅋ





그럼 어떤건지 한번 볼까요??ㅋ

 

 

짜잔! 오테이스트에서 나온 떡볶이 누들입니다!ㅋㅋ 저도 맛이 궁금했는데 ㅋㅋ먹어봤어요 ㅋㅋ

 

 

세계과자전문점에서 샀는데 1개에 1000원해서 샀던걸로 기억합니다 ㅋㅋ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소스와 당면 그리고 떡! 그리고 가장중요한 숟가락겸 포크! ㅋ





다른거에는 포크만 들어있는데 여긴 센스있게 숟가락같은포크가 들어있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떡,면,소스 순수대로 넣고 물을 넣은 후 렌지로 고고고고!!ㅋㅋ

 

 

떡이 꼭꼭 숨었네요 ㅋㅋ 먹어봐야죵??ㅋㅋ

 

 

이렇게 보여드리면 포크겸 숟가락이 보이죠??ㅋ 센스있는 ㅋㅋㅋ





맛은 괜찮았어요 ㅋㅋ 먹을만하고 달달하고 매콤하면서 그냥 군것질 할거없고 할때 먹기에 딱 좋았던것 같아요 ㅋㅋ 근데 다음날 가니까 없더라구요 ㅋㅋ 다팔렸나봐요 ㅋㅋ다음에 또 나오는날을 기다려볼까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