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이제 장마가 시작되어 비가 어제밤부터 엄청내리다가 지금은 잠잠하네요 ㅋ이따 잠깐 나가려하는데 우산은 꼭 챙겨가야겠어요 ㅋ비가 언제올지 모르니까요!! 그쵸?? 오늘도 녹차덕후님들 구경하시라고 녹차아이스크림 가지고왔어요ㅋ 리뷰 신나게 해볼까합니다.





자 붕어싸만코 녹차맛이 있길래 얼른주워담아 왔습니다 ㅋㅋ가격은기억이 안나지만 맛은 또렷하게 기억나요! 오늘먹었거든요 ㅋㅋㅋ

 

 

짜잔!!!참!붕어싸만코 녹차!!!근데 ㅋㅋ 후기를 남기려하니 조금 씁쓸함이 느껴집니다 ㅋㅋ

 

 

자 보이지 않는 성분표도 한번 예의상 보고가고 ㅋㅋㅋㅋ

 

 

얼른먹고싶어 급하게 뜯었어요 ㅋㅋ 음 ㅋㅋ 녹차맛은 겉에 붕어도 초록초록하네요 ㅋㅋ냄새는 뭐 그닥 좋진않았지만 맛을기대하며 한입두입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과연 어떤맛이 리뷰가 될까요 ㅋㅋ 끝까지 봐주세요 ㅋㅋ

 

 

한입 먹었을때 음~ 약한 녹차맛! 쫌더 달고 쌉싸름 했으면 좋겠다~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

 

 

몇입 더먹었더니 팥이라는 친구가 나왔네요 ㅋㅋ

저의 솔직후기를 남기자면 녹차아이스크림을 굉장이 좋아하는 저는 호불호중 불을 외치겠습니다 !! 불불불불불!!! ㅋㅋ 음 먹다보니 팥의 단맛이 너무강했고 .. 녹차아이스크림과 팥이 썪이며 같이 먹었더니 완전 느끼하고 녹차아이스크림도 내가생각하는 그 시원한 맛이 아니였어요.. 약간 느끼한맛... 저는 싫어하는 그맛.. 녹차맛을 흉내내려는 그 싸구려맛이 났어요 ... 비추입니다..궁금하시면 드셔보세요~ 뭐~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요??ㅋㅋ





즐거운 저녁되세용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