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

오리온 "꼬북칩" 콘소메맛 후기

딸기맛쿠키 2017. 7. 4. 21:42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지 않고 해가 쨍쨍!! 더워서 혼났네요 ㅋㅋ 비가오면 시원한데 비가 다리에 튀어서 싫고!! 비가안오면 날씨가 더워서 싫고 ..!!! 변덕쟁이 ㅋㅋ 오늘은 맛있는 과자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 허니버터칩 처럼 지금은 이과자가 굉장히 없어서 못팔정도라하지요 ㅋㅋ





바로 꼬북칩이 되겠습니다!! 콘소메맛이예요!! 진짜 ㅋㅋ 존맛!

 

 

꼬북꼬북 ㅋㅋ 귀여운 거묵이그림이 있고 오리온에서 나온 과자예요! 진짜 히트다히트!! 진짜 이거 처음에 한번먹고 완전 뿅가서!! 편의점이나 마트가면 이것부터 찾아요 ㅋㅋ

 

 

성분도 놓칠수 없죠!! 맛있는건 몸에 안좋은것만 들어있는 이나쁜세상!! 그래도 다 먹어줄테다!!





신랑도 한번먹어보고 맛있다고 ㅋㅋ 그래서 우리는 꼬북칩을 참 좋아해요 ㅋㅋ

 

 

가격은 1500원이고 안에 내용물도 어마어마 해요 이건 질소를 사는게 아니고 과자를 사는거예요 ㅋ 이렇게 뜯어놔서 그렇지 위에만 뜯어서보면 진짜 생각보다 많이들어있어요 ㅋㅋ

 

 

겹겹이 깨물어먹는걸 좋아해요 전 ㅋㅋ 한입에 먹는거보다 ㅋㅋ 맛은 딱 쉽게 말하지면 콘칩맛인데 콘칩보다 더 맛이 강한맛!! 단짠단짠!! 맛있어요!!ㅋㅋ





완전 추천합니다!! 길가다가 슈퍼에가서 보이신다면 꼭!! 드셔보세요!!강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