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용ㅋㅋ저는 저번에 신랑이랑 맛있는거 먹고싶다 먹고싶다 하다가 생각난 굽네치킨!! 치킨먹고 싶을때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피자랑 같이 먹었는데 이번에는 좀 색다른 치킨이 먹고싶어서 찾다보니 굽네치킨이 생각이 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굽네는1개는 너무 양이적고 2마리 시키자 해서 ㅋㅋ 세트로 주문했어요 ㅋㅋ 그래서 바로!! 갈비천왕+오리지널 이렇게 두개해서 가격이 잘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치킨무까지 추가하고 콜라 큰걸로 바꾸고해서 다해서 3만원안넘고 2만9천원정도 나온것 같네요 ㅋㅋ





자 그럼 모두함께 침을 흘려 볼까요!!ㅋㅋ

 

 

배달이 왔을때 요기안에 다 있었어요 ㅋ 콜라만 따로 오고 요기안에 주문한 아이들이 다~ 있데요!! ㅋㅋ 기대하며 뚜껑을 열어서 으아아악!!ㅋㅋ

 

 

치킨 두마리가 안뇽하고 인사하네요 ㅋㅋ 왼쪽이 오리지널이고 오른쪽이 갈비천왕입니다!! 냄새도 진짜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ㅠㅠㅋㅋ





너무 맛있겠죠!!ㅋㅋ

 

 

역시 치킨은 굽네인것 같아요 ㅋㅋ 근데 잔뼈들이 많아서 조심히 먹어야하는건 단점 ㅋㅋ 오리지널은 뭐 모두가 생각하는 그 맛이예요 ㅋ 담백한 맛!! ㅋㅋ

 

 

하지만 갈비천왕에서 말이 달라집니다ㅋㅋ 진짜 맛있어요 !! 굿굿 !! 이거는 소스가 따로 하나더 오는데 치밥용ㅋㅋ 밥비벼먹을때나 소스를 찍어먹고싶을때 먹으라고 주시는것 같았어요 ㅋㅋ 저희는 밥이랑 치킨남겨서 비벼먹었어요!! ㅋ완전 맛있었어요 ㅋ또먹고싶네요 ㅋ





이번주 주말에 저녁은 치킨 어떠신지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