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더웠다가 비가 갑자기 막왔다가!! 자기맘대로네요!!이씨! 이런 날씨 진짜 싫은데 ㅠ 그래도 어제는 원장님과 함께 교육을 듣고 집에가려는데 비가 막!! 내리는겁니다!! 근데 원장님이 마실거라도 하나 들고가라고 해서 은평구청 앞에있는 커피솝에 가서 골랐습니다!!ㅋㅋ





어떤거 샀을지 궁금하시죠??ㅋㅋ

 

 

바로 "커피가지고" 라는 곳입니다 ㅋ 이름도 기억에 잘 남을듯한ㅋㅋ 겉모습은 프리하지만 가게안은 진짜 이뻤어요 ㅋㅋ

주소 : 서울 은평구 녹번동 79-33 1층 / 02.383.3030

 

 

들어가자 마자 바로 왼쪽에 전시되어있는 메뉴들ㅋㅋ 한눈에 보기정말 좋고 눈에 쏙쏙들어오는거 있죠 ??ㅋㅋ 저는 수박주스를 먹으려고 말씀드렸더니 사장님께서 그냥 수박주스 보다 수박+파인애플 들어간게 더 잘팔린다고 하셔서 그걸로 주문하고 원장님께서는 별에서온 망고?? 그걸 주문하셨어요 ㅋㅋ 원장님께서 저희신랑꺼까지 2개를 사주셨답니다 ㅋㅋ 우리 원장님 짱!! 주문하고 가게안을 둘러보았어요 ㅋ

 

 

컴터 모니터로 이렇게 멋지게 ㅋㅋ 이쁘다 이뻐!!ㅋㅋ





이렇게 큰 모니터 나도 갖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플도 팔아요!! ㅋㅋ다음에 신랑이랑 와서 와플이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쿠키들도 팔구요!! ㅋㅋ 진짜 아기자기 하게 이쁘게 잘 꾸미신것 같아요 ㅋㅋ하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이거!! 진짜 이뻤어요!! ㅋㅋㅋㅋ 보면서 우아~ 이쁘다~ 귀엽다!! 하면서 계속 이야기했던 기억이 ㅋㅋㅋ

 

 

가게 내부 입니다 ㅋ 제 뒤로도 의자가있는데 손님이 심각한 이야기를 하고있어서 사진은 찍지 못한 아쉬움이 ㅠㅠㅠ ㅋㅋ

 

 

그리고 이렇게 냅킨과 설탕 빨대 물 등등 가져다 두셔서 이뻤어요 ㅋ 소품하나하나 눈에 쏙쏙 들어오는 귀여움 ㅋㅋ 여기 사장님 센스쟁이!! 구청갈때마다 들려야지 ㅋ





아!! 가장 중요한걸 잊이버릴뻔 했네요 ㅋㅋ 음료가 드디어 나와서 !! ㅋㅋ

 

 

원장님꺼인 별에서온 망고도 맛있구요!! 우유 갈은게 들어있는데!! 완전!! 그!! 아이스크림중 캔디바 안에있는 하얀색!! 그맛이 나서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저도 그걸!! ㅋㅋ 그리고 수박+파인애플 주스도 진짜 굳굳!! 집에가서 신랑주었더니 와~~ 맛있다!! 그랬어요 ㅋㅋㅋ 진짜 여기추천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