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날씨가 비가 오다말다 해서 너무 습해서 ㅠㅠ 신행때 갔던 푸켓에 다시 간줄 알았어요 ㅠㅠ 이 습한날씨가 푸켓에서는 계~~ 속 저녁이 되어도 계~~속 !! ㅋㅋ 악.. 그런데서는 절대못살아!! 근데 서울이 지금이러니 ㅠㅠ 빨래를 해도 습해서 꿉꿉한 냄새가 나고 ㅠㅠ 짜잉나게 ㅠㅠ 힝힝 ㅠㅠ 그래서 말이예요! 이제 여름이고 여름하면 제모!! 다이어트!! 생각이 나지만 다이어트는 조금씩 천천히 하고 ㅋㅋ 제모를 먼저!!ㅋㅋ





제모를 한번 해보려고 올리브영가서 하나 구입했지요 ㅋㅋ그럼 함께 보실까용ㅋㅋ

 

 

이거 아시는분 계시나요?? 앙~털없쩡!!ㅋ 이름도 기억에 엄청 남겠죠??ㅋ

이건 바르면 털이녹아서 제모가 되는!! ㅋㅋ

 

 

주의사항도 꼼꼼하게!! 임산부는 당연히 안되구요!! 생리 전후 절대안되구요!! 아가 낳고도 안되구요!! 그냥 건강한 여성,남성분이 쓰라는 글!! ㅋㅋ 이상이 있을때는 의사의 손길이 필요하다는 그런문구 ㅋㅋ 누구나 아는 그런글만 줄줄줄~~ ㅋㅋ

 

 

여기에는 털이 덮히게 바르고 5~7분정도 있다가 물티슈로 닦던지 물로 씻던지 하라는 글 ㅋㅋ 하지만 하고나서 제모가 잘 안되고 남았을때는 2~3일 텀을두고 한번 더 하라는글 ㅋㅋ 저.. 이글 나중에 읽고 한번에 두번 했다가 ..간지럽고 뭐가나서 혼났어요 ㅋㅋ





문구들은 꼭꼭 꼼꼼히 읽어봅시다 ㅋㅋㅋ

 

 

이걸보고 한번더 안심을 했어요 ㅋㅋ

 

 

박스를 열었더니 조곰한아이가 띠용~ ㅋㅋ 아 !! 가격은요!! 원래 13900원인가하는데 지금 올리브영에서 세일(2017년7월 기준)해서 11800원에 팔고 있어요 ㅋㅋ 저는 CJ포인트 1800점 있었으니 그거써서 저는 10100원에 샀다는 이야기!!! ㅋㅋ 그래서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시도 준비!!! ㅋㅋ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이글 쓰면서도 떨리네요 ㅋㅋㅋ 처음 쓰는것 마냥 ㅋㅋ

 

 

나님의 팔의 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지덕지 발라줍니다!! 요기조기 꼼꼼하게!! ㅋㅋㅋ7분 경과 후!! 물티슈로 슥~ 닦아내자마자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어라?? 내털이 어디간거지 ??ㅋㅋㅋㅋㅋ 보이시죠?? 저기 거뭇거뭇한게 바로 털이예요!! ㅋㅋ놀랍다!!!!!!!!!!!!!!ㅋㅋ

 

 

매끈한 오동통한 내팔!! ㅋㅋㅋㅋ

솔직후기를 말씀드리자면!! ㅋㅋ완전깔끔하게는 제모가 되진 않아요 ㅋㅋ 조금 모자란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아픈거 싫어하시는 분들께 완전 강추!! ㅋㅋ

깨끗하게 없애고 싶다면 아시죠??ㅋㅋ 그거 ㅋㅋ 테이프처럼 생긴거 ㅋㅋ 그걸 추천합니다 ㅋㅋ





올여름 매끈한 다리와 팔로 즐거운 여름보내세용!!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