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

롯데 "거꾸로 수박바" 후기!!!

딸기맛쿠키 2017. 7. 13. 22:12

안녕하세요!! 비가 그렇게 오더니 이제 날씨가 푹푹찌는 더위가 왔네요 ㅠㅠ 이제 음식도 조심해서 먹어야겠어요 ㅠ_ㅠ 아무튼 오늘은 날씨도 날씨고 덥기도 덥고 해서 요즘 핫한 수박바!! 거꾸로 수박바 많이 들어보셨죠?? ㅋㅋ이번에 집에가다가 생각나서 들른 CU편의점에서 사온 거꾸로 수박바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ㅋ 기대되시죠??ㅋ 저도 소개하면서 떨려요 ㅋㅋ 어떻게 전달을 해야 마치 옆에서 먹여보고 말해준것 처럼 전달을 잘할 수 있을까 하구요 ㅋㅋㅋ





자!! 그럼 리뷰 들어갑니다!! 두눈 크게뜨고보세요!!ㅋㅋ

 

 

거꾸로수박바 포장지만 봐도 기대가 됩니다 ㅋㅋ 가격은 사실 기억이안나요 ..ㅋㅋ하하하하하하 아무튼 1000원은 넘은듯합니다 ㅋㅋㅋㅋ그게 문제가 아니예요!! 맛이 궁금하시잖아요!! ㅋㅋ

 

 

칼로리가 90인가요??ㅋㅋ생각보다 작네요 ㅋㅋ 다른아이스크림은 들면 200은 거뜬히 넘는거 같던데 ㅋㅋ 수박바 착하네요 ㅋㅋㅋㅋ





그렇게 믿고싶은건가..ㅋㅋㅋㅋㅋ

 

 

먹기전에 영양정보도 꼼꼼히 봐아죠!!포화지방과 지방!! 아이스크림은 나쁘다!! 하지만 맛있다..ㅠㅠㅠ 진짜 맛있다 ㅠㅠㅠ

 

 

초란~ ㅋㅋ 기존 수박바는 위가 빨강이고 밑에가 초록이지만 ㅋㅋ이젠 거꾸로 위가 초록 아래가 빨강 ㅋㅋ 어릴때 수박바 먹다가 항상 생각한게 ㅋ 초록색 맛있어서 초록색만 먹고싶다~~ 했는데 ㅋㅋ 진짜 이렇게 나올줄아야 ㅋㅋ 누가알았겠어요 ㅋㅋ





맛은말이예요!!진짜 수박바가 그냥 위아래가 바꼈어요 ㅋ 그냥 초록색이 더많은거 ㅋㅋ 근데!! 먹다보니 중요한건요..ㅋㅋ

왜 갑자기 빨간색 부분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걸까요 ㅋ사람의 욕심일까요??ㅋㅋ

또 사먹을 의향있습니다!! 몇개 사다가 쟁여놔야겠어요 ㅋㅋㅋ

더위먹지말고! 건강챙기시면서 몸보신 잘하세용!!!!!!!!!!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