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는 즐겁게 시작하셨나요??ㅎㅎ

저도 종로가서 친구만나서 진짜 재미있게 놀다가 왔어요 ㅋㅋ 맛난것두 많이 먹구요 ㅋㅋ근데 비가와서..조금 속짱했습니다.. 비만안오면 딱 좋은 날씨였는데 말이죠??ㅋㅋ 하지만 가끔 종로가서 놀다오는것도 진짜 좋은것 같아요. 하하 과자 좋아하시는분들 많이 계시죠 ??ㅋㅋ저도 과자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 좀 줄여보려고 하고있어요 ㅠㅠㅋㅋ 과자드실때 칼로리 보시고 드시나요?? 아니죠?? ㅋㅋ그래서 오늘은 조금 신경쓸수 있게 은근히 살찌는 과자 순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잘보셔야해요!! 그래야 과자 고를때 조금 조심하죠 ㅋㅋㅋㅋ 자 시작합니다!! 칼로리가 적은것 부터 가장 많은것 까지 차곡차곡 알려드릴께요 ㅋㅋ

 

 

9위. 마가렛트(100g 당 513 칼로리)

마가렛트 아이들도 좋아하고 부드러운 식감때문에 어른아이 할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과자죠?? 초코도 맛있는데 .. 싫어하는 사람들이 없을만큼 정말 맛있는 과자입니다!! 하지만.. 칼로리는 여름에 먹는 콩국수 한그릇과 비슷하면 소맥 4잔과 얼추 비슷하다고 합니다.. 진짜 어마어마한 칼로리죠??ㅋㅋ

 

 

8위. 카라멜콘 땅콩 (100g당 518 칼로리)

닭가슴살,두유1컵,오이5개,사과1개 먹은 칼로리와 동일하다고 합니다. 1시간동안 운동해야 소모되는 칼로리의양이죠?? 대단합니다 ㅋㅋ 그냥 오이를 먹겠습니다 ㅋㅋ

 

 

7위. 에이스 (100g당 520칼로리)

에이스하면 가장  생각나는게 밀크커피!! 커피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죠 ㅋㅋ 그러나 참외가 하나에 70칼로리인데.. 그 참외를 7개이상 먹는것과 같은 칼로리라고 해요.. 무서워서 과자 못먹겠네요..ㅋㅋ다이어트하라는 소리같아요 ㅠㅠ





그래도 너무 먹고싶을땐 한두개는 먹어도 되겠죠??ㅋㅋ

 

 

6위. 프링글스 (100g당 532칼로리)

프링글스 진짜 맛있죠? 요즘에는 여러가지 맛이 나와서 종류별로 다 사먹어보고싶은 과자입니다. 하지만. .칼로리는 찌개를 두그릇먹고 초콜릿을 입가심으로 하는것과 같다고 하네요.. 프링글스 그렇게 안봤는데 배신이야 ㅠㅠ

 

 

5위. 버터링 (100g당 552칼로리)

버터링은 저희 아빠도 좋아하시는데요.. 양의 비해 칼로리가 정말 높네요 ..피자한조각과 같으며 밥을 두공기 먹은거랑 같아요.

 

 

4위. 쌀로별 (100g당 567칼로리)

쌀로별도 역시나 밥두공기 먹은것과 같으며 칼로리 소모는 매일매일 15분씩 일주일간 설거지를 해야 쌀로별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요.

 

 

3위. 스윙칩 간장치킨맛 (100g당 572칼로리)

스윙칩 맛있긴한데 간장치킨맛은 자주 사먹을 맛은 아이던데 이아이도 칼로리가 엄청나네요 ..삼겹살1인분에 밥 한공기 먹은 칼로리와 같다고 해요 ㅋㅋ조심해야겠어요.

 

 

2위. 홈런볼 (100g당 586칼로리)

홈런볼 저희신랑도 좋아하지만 이제 못먹게 해야겠어요.. 홈런볼이 2위라니..맥도날드에 파는 빅맥과 동일해요..





드디어 1위만 남겨놨는데!! 어떤과자인지 궁금하시죠!! 두는 크게뜨고 보세요!!

 

1위. 치토스 (100g당 600칼로리)

바로 1위는 치토스였습니다!! 치토스가 600칼로리라니 정말 대박이네요.. 소갈비찜 1인분의 열량보다 높은수준 입니다. 과자도 칼로리를 따져가며 먹어야할 판이네요 ㅋㅋㅋ

댓글